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Box GALLERY.

탈옥 없이 시디아앱 이용하기! builds.io (ios13 가능) 1편 본문

IOS/Apps

탈옥 없이 시디아앱 이용하기! builds.io (ios13 가능) 1편

일루미네이터 2017. 11. 24. 21:33

※이 방법은 프로파일 설치 형식의 앱 설치가 아니기 때문에 Appvalley, Tweakbox 등의 무료 스토어들 보다 백배, 천배 안정적이며 최소 1년 동안 인증이 끊길 우려가 없는 방법입니다. 애플 개발자 서버에 UUID를 등록하는 형식입니다

시디아 임팩트를 통한 방법은 7일 마다 같은 작업을 해야 하지만 이 방법은 무려 1년동안 지속되는 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BoxLover입니다. 오늘은 좀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탈옥 없이 아이폰으로 토렌트 받기!, 탈옥 없이 아이폰으로 에뮬 게임 돌리기!, 탈옥 없이 아이폰 페이스북++(Facebook++), 아이폰ios Kodi등등 기존에 탈옥 후 시디아로 이용하던 앱을 탈옥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물론 탈옥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폰트 바꾸기, 테마 바꾸기 등등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탈옥의 다른 주요 목적으로 있던 토렌트, 에뮬게임, Kodi 와 여러 ++앱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도 요즘 컴퓨터 켜지 않고 토렌트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네요ㅎㅎ


검색어 : ios 탈옥, 아이폰 탈옥, 아이폰 탈옥없이, 아이폰 토렌트 아이폰 gba 아이폰 닌텐도, 아이폰 닌텐도, ios11 탈옥 ios10.3.3탈옥



자 그러면 이제부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죠. 차근 차근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유료입니다! 한 번 결제하면 1년무료로 하는 방법도 없지는 않지만 그건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그건 워낙에 불안정한 방법이라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 builds.io로 접속해줍니다. 사파리 앱으로 하셔야 합니다.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자, 당연히 SIGN UP 눌러 주셔야지요 그런다음 이메일과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란을 다 채워 주시면 가입 완료입니다.


그러면 기기 등록 란이 뜹니다. 눌러줍시다. 


그러면 기기의 UUID를 알아내기 위해 프로파일 설치가 뜰 겁니다. 허용 해주시고 설치해주세요. 


설치하시고 나면 바로 사파리 앱으로 넘어와 질겁니다.(이 때 프로파일은 다시 삭제됩니다.) 결제 화면이 뜨죠.


두 가지 옵션이 있는데요 저는 가격 차이도 별로 나지 않으니 오른쪽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앱들이 클래식보다는 많이 추가된다고는 하는데요..


페이팔로 넘어가질 겁니다. 그러면 해외 사용 가능 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아참, 저기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요, ZX2EXA 입력해 주세요. 특별한 기능이 더해질 수도(?!) 11/26일 추가 : BLKWKND 코드 입력하시면 25퍼센트 할인입니다! (종료됨)


18.12.02추가 - 현재 builds.io 무료 쿠폰 이벤트 중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2018/12/02 - [IOS/Apps] - [이벤트] Builds.io 무료 쿠폰 두분께 무료나눔해요!(종료됨)

이벤트 당첨 안되더라도 ZX2EXA 입력하시면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고 나면 등록하신 기기로는 Builds.io의 모든 앱들을 이용하실 수 있게 되는 겁니다. 물론 ios11을 지원하지 않는 앱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Happychick(에뮬레이터), iTransmission(토렌트앱) 등 필수 앱들은 지원하니 그렇게 아쉬운 점도 아닙니다. 


주의할 점 : 결제를 마치신 후 10분에서 30분(또는 그 이상)정도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막 안된다고 돈버렸다고 하지마시고 조금만 계셔요


자!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나셨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여러 앱들의 사용법을 알려드리죠 








Comments